NBA프리시즌 실시간 라이브 쿼터별배팅 할수있는곳
- 라스인호
- 2022년 10월 7일
- 1분 분량
농구 배팅 사이트 안전한곳 추천은 카톡YOY19 또는 텔레그램 SPEED8533 입니다!

NBA프리시즌쿼터별배팅
샬럿 VS 보스턴
뉴욕 VS 인디애나
시카고 VS 덴버
휴스턴 VS 토론토
뉴올리언스 VS 디트로이트
멤피스 VS 마이애미
댈러스 VS 올랜도

KBL CUP 국농쿼터별배팅
울산모비스 VS 수원KT

2022 MG새마을금고 KBL 컵대회가 오는 10월 1~8일까지 통영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KBL 컵대회에는 예년과 같이 KBL 10개 구단과 상무 등 총 11개 팀이 참가해 열전을 펼친다. KBL 컵대회는 11개 팀이 4개 조로 나뉘어 조별리그를 치른다. 각 조 1위가 4강에 올라 토너먼트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사령탑들은 KBL 컵대회가 데뷔전이다. 2022-2023시즌을 앞두고 사령탑 교체가 이뤄졌다. 김상식 감독(KGC), 은희석 감독(삼성), 조상현 감독(LG), 조동현 감독(현대모비스), 김승기 감독(캐롯)이 새 출발을 한다.
최근 굵직한 업적을 남겨 명장 반열에 오른 김승기 감독은 KGC와의 7년 동행을 마치고 오리온 구단을 인수한 신생팀 캐롯의 초대 사령탑에 올랐다. 김승기 감독은 KGC 시절 함께했던 전성현, 데이비드 사이먼을 영입했다. 또, 가드 에이스 육성에 일가견이 있는 이정현이 김승기 감독 체제에서 첫 선을 보인다. 오랜 기간 연세대학교를 이끈 은희석 감독은 삼성에서 프로팀 감독 커리어를 시작한다. 팀 체질 개선에 심혈을 기울였다. 김승기 감독과 은희석 감독은 지난 시즌 KBL 통합 우승을 차지한 전희철 감독과 한 조에 묶여 지략 대결을 펼친다.
농구 대표팀에서 감독과 코치로 한솥밥을 먹었던 김상식 감독과 조상현 감독도 이번 컵대회에서 한 조에 묶였다. 두 사령탑은 새 시즌을 앞두고 나란히 KGC, LG 감독으로 부임했다. KT 감독 이후 현대모비스에서 수석코치를 지냈던 조동현 감독은 18년 동안 팀을 이끌었던 유재학 감독의 뒤를 이어 팀을 이끈다.
#NBA프리시즌농구배팅 #NBA농구쿼터배팅 #NBA농구실시간배팅 #NBA라이브배팅 #국농쿼터별배팅 #농구메이저사이트 #농구분석 #농구일정 #NBA분석 #NBA라이브분석배팅 #NBA쿼터별배팅
コメント